이지훈아야네, 싱가포르로 태교 여행 남편이 매일 마사지 해줘

이지훈아야네, 싱가포르로 태교 여행 남편이 매일 마사지 해줘

이지훈아야네, 싱가포르로 태교 여행 남편이 매일 마사지 해줘

Blog Article


엘레먼트스파는 1인관리룸으로 되어있는데 모든 관리룸이 엄청 면적이 넓더라구요. 관리룸에서 족욕과 아로마테라피 관리를 함께 받는답니다. 족욕할때 바닐라와 라벤더 중에 입욕 솔트를 고르는데요. 라벤더는 은은한향 바닐라는 달달한 향이더라구요. 탈의실에는 두툼한 가운과 일회용속옷, 슬리퍼가 있고 내부도 엄청 깨끗하고 넓더라구요.


복도 한 켠에는 얼굴, 손 등을 간단하게 씻을 수 있는 세면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향긋한 디퓨저와 함께 보송보송한 수건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혜리는 타이마사지 2시간 코스를 예약했습니다.프라이빗한 마사지룸을 갖춘 곳으로 샤워실도 사용할 수 있죠.


35분 동안 마른 타월을 몸에 덮혀 하는 '건마사지'와 10분 동안의 오일 마사지 후 15분 간 찜 마사지를 한다. 을 누르니 아프고 저린 느낌이 들어서 그 부분의 통증을 풀릴 때까지 관리가 진행되었습니다. 그 외에는 척추라인을 따라 경추를 꾹꾹 눌러주셔서 허리통증도 완화되는 아로마테라피를 받았답니다.


전신 후면관리가 끝나면 천장을 보고 누워서 데콜테와 목관리가 들어가고 데콜테 할 때 오일을 듬뿍 뿌려주셔서 코로 오일향을 맡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상담 결과를 바탕으로 상체의 열을 빼주고 순환을 도와줄 수 있는 구성 위주의 아로마테라피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응접공간 한 켠에는 차례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한 대기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폭신한 소파와 테이블 아래에 최신 잡지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세신 공간에는 본명을 비롯해 회장님, 사장님 등의 호칭이나 이름 영문 이니셜까지 여러 방법으로 표기한 개인 로커가 있었다. 세신은 약한 듯 강한 듯 적당한 세기로 빠르게 끝냈다. 아마 세신사가 지금까지 만난 사람들만 모아도 굉장한 인적 네트워크가 될 것이다. 프리마 호텔 사우나의 강점으로 다가오는 건 직원의 서비스다. 어딜 가든 스태프가 보이고 따로 벨을 누를 필요 없이 말을 걸면 굉장히 친근한 태도로 고객을 대한다.


예약한 바우처와 영문 백신접종증명서를 확인한 후, 마사지에 관한 안내사항을 들을 수 있다. 호텔 마사지 전후로 간단한 다과를 즐기고 싶다면 커피숍을 추천한다. 커피뿐만 아니라 초콜릿, 크루아상, 케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판매한다. 또 부활절을 기념한 이스터 굿즈들도 볼 수 있었다. 자주 가는 미니샵을 즐겨찾기 해놓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코리아나 호텔 8층에 자리잡은 마사지실은 24시간 운영된다. 사우나 및 마사지 비용은 사우나 시설 이용료를 포함해 11만원이다. 그 후에는 허벅지와 종아리 하체를 진행했는데요. 여성분들이라면 고민되는 종아리의 뭉친 근육을 쭉쭉 없애주셔서 살짝 아프면서도 너무 시원했습니다. 특히 발목을 엄청 꼼꼼히 풀어주셔서굽 있는 샌들을 신고 다니다보면 발목에 쌓이는 단단한 근육막이 풀어져서 엄청 말랑말랑했답니다.


직업이 직업이기도 하거니와 여행을 하다보면 피로가 쌓이게 되어 해외에 나갔을때 스파관리를 받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이번 샌프란시스코 여행에서도 약 일주일동안 빡빡한 일정으로 돌아다니다보니 꽤 몸이 지쳐있었습니다. 그때 친구 (남자) 가 스파관리를 받자고 제안을 하였습니다. 그 친구는 원래 규칙적으로 스파에서 바디마사지를 받고 있었죠.


중문관광단지에서 바로 앞까지 가는 버스도 있으니 차가 없어도 방문이 편합니다. 호텔 가는길마다 관광지와 박물관등이 있어서 가는길이 지루하지 않고 재밌더라구요. 비록 그 나쁜놈은 이번엔 기소되지 않았지만 가장 큰 이유는 지금까지 그를 고발한 사람이 없었다는 것이었습니다. 마사지실은 사우나 입구 반대편으로 연결돼 있다.


에디터는 개인적으로 온천으로 유명한 일본에 자주 가본 터라 사실 온천 사우나라는 말에 큰 감흥을 느끼진 않았다. 하지만 놀러 가서 하는 온천과 하루의 지난한 일과를 마치고 노곤한 몸을 푸는 온천 사우나는 차원이 달랐다. 탕 안에 들어가니 미끈미끈한 온천수 특유의 질감이 느껴지면서 몸이 발끝부터 사르르 녹는 듯했다. 다른 업장보다 물도 깊어 마치 온천에 여행을 온듯한 느낌이었다. 피로가 풀리는 느낌에 한동안 몽롱하게 온천수에 잠겨 있었다. 그리고 실험 삼아 습식 사우나에 잠시 들어갔다 나왔는데, 갑자기 온몸의 힘이 빠져버렸다!


누하스 안마의자의 안락함을 집에서도 원하는 분들을 위해 현장 특별 할인 혜택을 받아 소장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 누하스 팝업에서는 먼저 신제품 ▲오르빗 안마의자(아크틱화이트, 모하비샌드)를 경험해볼 수 있다. 아울러, 교환∙반품∙보증 및 결제대금의 환급신청은 [나의쇼핑정보]에서 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개별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하이드로테라피 룸은 수압을 이용한 테크닉으로 순환에 도움이 되며 피부 속까지 수분을 제공합니다. 족욕공간 바로 앞에 이렇게 TV가 있어서 심심하지 않게 족욕을 진행할 수 있었어요! 10분정도 지나면 관리사분께서 발을 닦아주시고 관리룸으로 안내해주신답니다.


파리 겔랑 본사의 노하우를 전수받은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힐링 스파 계절에 따라 변하는 남산의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보며 도심 속 진정한 휴식을 즐겨보세요. 호텔 인근 상인은 “마사지 비용이 14만원쯤 할 것이다”라며 “1시간 반 마사지에 그정도 가격을 받고 있다는 것이 많이 비싸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사우나 안에 이발소가 있는 것이 신기했던 그는 가이드로부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체험하러 갔다. 사우나 내부 남성 이발소에서 여성 종업원을 고용해 유사성행위가 의심되는 마사지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 11번가는 지식재산권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opga 오피가이드 오피가 opga 오피가

Report this page